한주에 용산전자상가 소식을 발품 팔며 모아서 전해드리는 핸드모바일닷컴 박도성입니다. 금주엔 신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MS의 새로운 키보드, 덕키의 키캡들, 브리츠의 새로운 BT 제품들에 USB 가습기까지 다양하게 모아봤습니다.
■[제품] 건조한 겨울 USB 가습기 하나 놓으시지요?
한 매장에 전시 중인 USB 가습기입니다. 커피잔처럼 생긴 이 제품은 컵에 물을 넣고 닿은 후에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하는데요. 작동 중에는 LED 불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밤에도 위치를 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현재 판매 중이고 15,000원
■[제품] 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키보드, 마우스 선보여…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체공학 키보드, 마우스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보시는 제품은 상위제품인 Sculpt Ergonomic | Sculpt 세트인데요. 단어장을 검색해 보니, "Sculpt = SCULPTURE 조작, 조소 ergonomics 인간공학"이란 뜻이더군요. '조각 같은 인체공학'이란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비주얼 자체가 인체공학 같습니다.
인체공학 전문가께서 인정하셨다는 이 제품 세트에 마우스는 별도로 판매도 하는데요, 손목증후군 즉 일반형 마우스를 많이 사용해서 생기는 손목 염증 등을 완화할 수 있는 앵글로 그립하게 되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USB 동글이를 통한 무선 제품으로 각각 AA 및 AAA 건전지 두 개씩을 사용합니다. 세트 제품이 129,000원, 마우스만 별도로 구매하시면 62,000원입니다.
보급형이라고 할 수 있는 Sculpt Comfort | Sculpt 세트 제품입니다. 마우스는 2.4GHz 무선 마우스이고 윈도8을 지원합니다. 판매가격은 83,000원 선
■[제품] BAMBOO PAD 유무선 제품 나와.
제가 너무 못하는 게 그림그리기라서 간략한 단신으로만 처리하고자 합니다. 관공서에 정말 많이 공급을 했던 BAMBOO의 후속작인 BAMBOO PAD 유무선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WACOM이라는 제조사 브랜드보다는 보급기로써 국내에 자릴 잡은 제품명으로 더 유명한 제품이기도 한 BAMBOO 시리즈의 최신작인데요.
115 x 78mm의 패드 영역(패드 전체가 아닌 실제 터치할 수 있는 영역), 107 x 67mm의 펜을 가지고 있으며, 이 팬은 패드 측면에 수납이 가능하십니다. 흔하게 무선이면 Air라고 붙이는데 붙이지 않아서 헛갈리기는 합니다만, 무선수신기와 AAA건전지 2개를 포함한 무선 제품이 98,000원, 유선 제품이 72,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제품]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아우라' 전시 판매 중.
MMORPG 게임 LOL를 주력으로 하는 한국 게임단이 사용한다고 하는 아우라 마우스와 키보드가 국내에 수입 판매 중입니다.
근데, 제품명하고 기재된 웹사이트에 소개되는 제품명하고 다릅니다. 마감하느라고 찾은 것이라 이 제품을 소개한 매장MD한테 묻지는 않았는데요. 취재 당시에 MD가 1차 물량이 소량이라 중국어로 된 것을 가져온 것이고 2차 물량부터는 한글화된 제품이 들어온다고 하니 그때 고민해 봐서 다시 소개해 드리든지 하겠습니다.
■[제품]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3200 POLO 출시
스피커 브랜드로 유명한 브리츠가 블루투스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전에도 일부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엔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먼저 제 못난 손을 다시 보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상단에 스피커 출력부에 페어링 및 볼륨 UP DOWN 버튼이 있어서 조작이 편리한 이 제품은 블루투스 3.0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10미터 내에 있는 스마트기기와 연결이 가능한데요. 페어링 시 안내방송이 나와서 상태를 알 수 있어 편하다고 합니다.
400mAh의 내장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2시간의 충전을 통해, 통화는 5시간, 음원 출력 시엔 2~3시간, 대기는 300시간을 지원합니다. 60 x 60 x 64.2mm의 크기에 198g의 무게를 가진 이 제품은 약 5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부지런히 발품팔아서 다음주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