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도 각종 호흡기 질환과 질병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세균이 서식하고 있다. 이때 실내 환기와 공기청정기의 사용을 병행한다면 실내의 미세먼지 농도를 낮춰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LG전자의 공기청정기 몽블랑은 뛰어난 공기청정 성능으로 유해 먼지로부터 안전한 우리 집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3MTM 초미세 먼지 필터를 적용해 지름이 2.5㎛ 이하인 초미세먼지보다 125배 작은 0.02㎛ 먼지까지 제거한다. 집안 냄새 제거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인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벤젠까지 걸러주는 듀얼 파워 탈취필터는 업계 최고 수준인 탈취효율 98%를 달성했다.
2. 우리 가족 손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살균 소독제
손을 씻는 것만으로 질병의 70%를 예방할 수 있는 만큼 손을 깨끗이 하는 것은 위생상 매우 중요하다. 더 나아가 공기 중의 각종 병균과 먼지에 노출되어 있으면서 손이 닿기 쉬운 곳을 깨끗이 한다면 완벽한 위생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마그넥스는 집 안에서도, 외출 시에도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살균 소독 제품들을 묶은 '가족을 부탁해~ 홈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미국 마이크로젠사가 개발한 마그넥스의 살균 소독제는 미국 환경보호청으로부터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신종플루 등 142종류의 세균을 제거하는 효력을 인정받았다.
홈 기프트 세트는 집이나 화장실, 구두나 운동화 등에 뿌려서 유해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는 표면 살균 소독제, 미세먼지와 세균에 오염된 옷 세탁의 필수품인 탑킬 세탁 살균제, 그리고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탑킬 살균 티슈 등으로 구성됐다.
3. 세균아 우리 아이에게서 떨어져~ 젖병 살균기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 중의 미세먼지와 병균은 면역력이 약한 유아들에게는 더욱 위험할 수 있고, 성인들에게는 가벼운 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도 유아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어, 유아 용품은 필수적으로 소독해야 한다. 특히 젖병과 같이 일차적으로 아이의 입에 닿는 제품의 경우 세균 번식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블루케어의 살균과 소독에 강한 젖병 소독기 유팡은 자외선 빛 살균 방식을 이용하는 고가의 재질인 슈퍼미러 스테인리스 소재를 내부 케이스에 적용해 살균력을 극대화했다. 적외선 저온 건조로 외형변형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유아용품들의 재질을 가리지 않고 손쉽게 살균 건조 할 수 있고 슈퍼미러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탁월한 반사율을 자랑하며, 자석이 붙지 않는 소재의 특성상 물기가 닿아도 녹이 슬지 않아 편리하다.
4. 힘들었던 하루의 깨끗한 마무리를 위해. 침구청소기
많은 사람이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잠이 들기 직전 이불과 한몸이 되어 있는 순간을 꼽는다. 하지만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매일 밤 덮는 이불은 온갖 세균과 공기 중의 먼지가 뒤섞여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비위생적인 보금자리가 될 수 있다.
LG전자의 침구청소기 무선침구킹은 진동펀치를 2개로 늘린 듀얼펀치를 장착해 분당 8,000번씩 침구를 앞뒤로 두드리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먼지까지 제거한다.